호랑이와 수달

 

시작은 이랬다.

 

전원우 X 이 찬

섹피 AU

최중종 흑호X경종 수달

 

 

 

원우는 일상이 무료했다. 전국적으로 희귀한 최중종 호랑이에, 그 호랑이 중에서도 더욱 희귀한 흑호였기 때문이다. 모두 원우의 심기를 거스르지 않기위해 노력했다. 원우가 노력하지 않아도 원우가 얻고싶은 것이 손에 쥐어졌다. 처음에는 그것이 좋아서 갖고싶은 것은 모두 가지려고 했었다. 그러나 원우는 점점 지루해져만 갔다. 노력하지 않아도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재미없어졌다. 그래서 원우는 사람들과 어울리며 술을 마시거나 놀았던 날들을 뒤로하고 더이상 집에서 나가지 않았다.

 

 

소파나 침대에 누워서 뒹굴뒹굴 거리는 것이 더 좋아졌고 더이상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억지웃음을 짓거나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것에 행복을 느꼈다. 음악을 들으며 따뜻한 햇빛을 쬐며 낮잠을 자는 것을 즐겼다. 잘 들어오지 않아 누가 사는 것 같지 않던 집은 점점 온기를 찾아갔다.

 

 

따뜻한 햇빛을 쬐며 낮잠을 자는 흑호의 옆에는 흑호의 위에서 색색- 거리며 자고있는 작은 수달도 함께했다.

 


원우가 과거의 행동을 모두 바꿔 생활하게 된 것은 사실 이 작은 수달덕분이었다. 이 작은 수달, 찬을 만나게 된 것은 순전히 우연이었다. 찬을 만나게 된 날도 어김없이 원우는 클럽에서 아는 사람 친구의 생일파티에 참석하여 술잔을 기울이고 있었다. 원우는 술을 잘 마셨고 원우가 가는 파티에는 항상 도수가 높은 술과 함께였다. 그 날도 도수 높은 술병들이 테이블을 가득 메울 참이었다.

 


여기서 다시 말하지만 원우는 술을 잘 마셨다. 하지만 잘 마시는 것에 비해 원우는 술을 좋아하지 않았다. 다시말해 도수 높은 술병들은 원우가 비운 것이 아니라는 소리였다. 원우의 아는 사람 친구 즉, 이 생일파티의 주인공이 거하게 취했다. 제 혼현을 잘 조절할 수 없을 정도로 제정신이 아닌 자가 클럽안 누군가에게 치근덕 거리기 시작했다.

 


" 저랑 같이 한잔 하실래요? "

 


그리고 그 장면을 원우가 화장실을 갔다 오다가 목격했다. 아무리 원우가 평소에 파티에 주로 가고 클럽에 간다지만, 대체로 모인 사람들끼리 술을 마시며 놀았기에 누군가에게 작업거는 것을 원우는 처음 본 것이다. 싫다며 뿌리치는데 자꾸 제 테이블로 끌고가려하자 원우가 막아섰다.

 


" 하지말라면, 하지마세요 "

 


제 혼현을 조금 풀어 말하자 최중종 흑호의 기에 눌린 중종 치타가 기싸움을 하려다가 포기하고 꼬리를 내리고 도망갔다. 원우가 그 도망가는 뒷모습을 지켜보다가 제 옷깃을 잡아 내리는 손길에 뒤를 돌았다. 밝은 갈색머리의 큰 눈망울을 가진 남자가 감사하다며 고개를 숙였다.

 


" 아니 술을 처먹고 취했으면 곱게 잠이나 잘 것이지.. "

 


꿍얼거리는 소리에 욕이 섞인 것은 기분탓이라며 넘긴 원우가 이만 자리로 돌아가려던 찰나에

 


" 승관이 형! "

 


다람쥐의 이름이 승관이었는지 어! 찬아!하며 손을 흔드는 승관의 시선끝으로 자연스레 그 곳을 바라본 원우의 눈에는

 


" 형, 어디갔다왔어요? "

 

 

진한 분홍머리의 누가봐도 수달의 혼현을 가진 남자가 걱정스런 눈빛으로 다가오는 것이 보였다. 그 당시를 회상하는 원우는 찬이 제게로, 정확히는 제 옆에 승관에게로 다가오는 그 뒤로 후광이 비췄다고 말하곤 한다. 여튼, 그 때 진한 분홍의 부드러워보이는 머리카락을 찰랑이는 찬에게 원우는 그대로 색다른 감정을 느꼈다.

 


그래, 사랑이었다.

 


원우는 그때부터 찬에게 애정공세를 펼쳤다. 평범한 대학생이던 찬은 제게 엄청난 애정공세를 펼치는 원우에 부담을 느끼고 도망다니기에 바빴다. 사실 원우의 스케일 큰 선물들에 부담을 느끼지 않으려해도 부담이 심했다고 한다. 찬이 부담을 느끼자 원우는 포기하고 찬과 자주 놀러다니는 것으로 방법을 바꿨다. 소소하게 아쿠아리움부터 놀이공원, 바다 등을 놀러다녔다. 특히 바다를 갔을 때 찬이 굉장히 예쁘게 웃으며 원우를 바라보았는데 원우는 그 웃음에 두번 반했다.

 


찬이 원우에게 사랑을 느끼게 된 것은 그리 오래되지 않았다. 원우와 찬이 바다에 놀러갔을 때, 오랜만에 바다의 시원한 바람을 맞아 기분이 좋았던 찬은 신발과 양말을 벗고 바다에 발을 참방-거리며 놀고있었다. 혼현으로 변해 바다를 들어가려던 순간에 원우가 있다는 것을 기억해내고 뒤를 돌아 원우를 바라보았다. 조금 세게 부는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카락을 쓸어넘기며 쭉- 저를 보고있었던듯 저와 눈이 마주치자 살며시 지어내는 미소에 찬은 심장이 떨리는 것을 느꼈다.

 


바닷가에서 가까운 카페에 들어가 찬은 달달한 초코를, 원우는 라떼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는데 습관인지 책상을 똑, 똑, 거리며 두드리는 원우의 손에 눈이 갔다. 아까 머리카락을 쓸어넘기던 손이 고왔다. 손에서 시선을 올리자 원우와 눈이 마주쳤다. 순간 얼굴에 열이 오르는 것이 느껴졌다. 후다닥 테이블에 엎드린 찬이 쿵-쿵-하고 뛰는 제 심장을 느꼈다.

 


원우가 찬을 좋아한다는 것을 찬은 이미 알고있었으므로 두사람이 연애를 시작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았다.

 


그렇게 원우의 삶이 180도 달라지게 된 것이었다. 찬과 연애를 하기 전에도 찬을 따라다니느라 파티나 술자리에 잘 가지않았지만 찬과의 연애를 시작한 이후, 원우는 찬과 함께 제 집에서 살다시피했다. 찬 또한 강의가 끝나고 나면 항상 학교 건물 앞에서 기다리는 원우의 차를 타고 원우의 집으로 향하고는 했다.

 


최중종 호랑이와 경종 수달의 연애가 이렇게 시작된 것이었다.

Posted by @라도 :